본문 바로가기
  • 산에사는 꽃사랑......
취미 관심/영화이야기

3월 8일 2017년 킹콩 '콩 스컬 아일랜드' (Kong skull island) 개인적 후기

by 산에사는꽃사랑 2017. 3. 8.

이 장면... 수많은 예고편 속에 나오는 장면인데 두고 두고 명장면이 되지 싶다.

여태까지 킹콩관련 영화는 거의 다 봐온것 같은데..

그 만큼 킹콩은 매력적인 캐릭터 같다.

이번 킹콩은 예전에 나왔던 킹콩처럼 10미터 남짓되는 고릴라가 아니고 최소 100미터 가량되는 젊은 멋진 고릴라로 묘사되고 있다.

예전에 나왔던... 어느 킹콩보다도.. 멋지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뻑큐 킹콩 본적이 있는가?
무려 국산 킹콩이다.

이낙훈 아저씨와 조춘아저씨가 출연한 영화인데... ㅋ 이 뻑큐장면은 아주 명 장면중에 하나...ㅋ

브레이지어찬 퀸콩도 있었다.
별의 별 콩들이 다 있었다.

그렇다고 이런 오리지날 스토리 제탕도 아닙니다.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로 시작하는 어쩌면 '콩 비기닝' 정도가 될듯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킹콩들이 많았는데..

단연코 이번 킹콩은 최고이지 싶다. 

스케일이며 비쥬얼이며 사운드며... 스토리 라인(?)까지...

어쩌면.. 새로운 킹콩시리즈의 시작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Kong skull island '부제: Kong Beginning)

아마 영화를 보신분들은 이해를 하실듯.. 보기 전에는 뭔말인지 몰라요~

배우들도.. 멋진 분들이시고....

큰 줄거리는 미지의 섬을 탐험에 나서게 되는데... 군인들이 지원을 나가게 되고 미지의섬에 불시착(?)해서 도착하면서 킹콩을 만나게 되고... ~~~~~

스토리는 뭐~ 뻔하니...이 정도로 해두고 ..^^;;

추천은 애들도 보면 좋은데, 다만 사람이 밟혀죽는다거나 이런 장면이 좀 있어서 그렇긴한데 워낙 이런류의 영화가 많아서 괜찮지 싶네요.

연인들끼리 가서 보기엔 여자들이... 킹콩한테 반하지 싶은데... 킬링타임으로도 아주 괜찮을것 같습니다.

깜짝깜짝 놀랄만한 장면들이 사운드와 겹쳐서 시간 가는줄 모르게 감상이 가능합니다.

화면이 크고 사운드가 멋진 IMAX에서 보면 더 좋을 것 같고, Skull Island의 풍광이 너무 멋지며 킹콩의 전투씬이 박진감 넘칩니다.

그리고, 영화 끝 굉장이 중요한 쿠키영상이 있습니다.

끝까지 보고 나오세요~ 그냥... 쿠키영상이 아닌듯해요.. ^^ 중요한 단서가 있어요..

10점 만점에 8.5점.. 1.5는 10점이면 점 그렇고.. 내가 IMAX에서 못봐서.. 0.5점깎였어요. ^^

맘설레여서..개봉관 조조로 관람하였다,.
IMAX로 볼려고 했는데..
창원에서는 오후 5시 이후에서나 IMAX로 볼수 있어서 어쩔수 없이 2D로 보게 되었다. IMAX로 보길 강추한다. 그만큼 스케일이 되는 영화이다.

다음 상영작중 가장 괜찮을 미녀와야수를 선전하고 있었다. 괜찮을듯... OST도 익숙하고..역시 디즈니

이..무슨 10시 10분위 다되어가는데.. 이래 조용하다니.. 사람들이 밖에서 다들 대기중이었슴...

영화 예고편에 나오던 이 장면... 실제로 IMAX로 보면 쩔듯합니다.
너무 멋진 장면임..

영화가 끝나나???

쿠키 영상이 있어요. 끝까지 남아서 보세요... 중요한 단서를 보여줍니다.

.

.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