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에사는 꽃사랑......
취미 관심/영화이야기

John wick Chapter2 (존윅 리로드)... 개인적 후기

by 산에사는꽃사랑 2017. 2. 22.

존윅 챕터2... 우리나라 제목은 존윅 리로드 저 키아누 형님은 나이도 안드시는듯..

어제 동생이 준 온라인 티켓 덕분에 보고 싶었던 영화 한프로를 공짜로 볼수 있게 되었다. ㅋ

티멤버쉽 VIP는 한달에 한편 영화가 무료이다.

아침에 CGV로 달려가는중...ㅋ

방학중이라서 그런지 오늘 개봉작이 많은 수요일... 조조에 관람객들이 꽤 있었다.

맬깁슨 감독의 핵소고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IMAX에서 보길 권한다. 정말 전투씬 하나는 최고일듯..

3월달 개봉작 '콩' 선전을 한참 하고 있다. 이 작품도 기대되는 작품이다.

존윅 리로드...(John Wick Chapter2)

64년생 키아누 형님께서 2015년 개봉한 존윅 1편을 다시 2017년 존윅2로 화려하게 돌아왔다. (뭐 이정도 멘트면 전문 영화 리뷰들 멘트지 싶다.)

그런데, 사실 1편을 봤던 사람 입장에서 이번 2편은 대박이다. 솔직히 말해서 1편보다 더 재미 있는 속편이다. ost며 카메라웍스나 액션 .. 풍부한 볼꺼리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속편이다. 

1편 내용은 대충 이야기 하자면, 존윅은 은퇴한 프로청부업자 였는데, 겁대가리 없는 동내 양아치들이 존윅의 69년식 머스탱 429와 그가 사랑한 아내가 남겨준 유일한 선물인 애완견 비글 데이지를 죽여 버린다. 이에 빡돈 키아누 형님께서 동내 양아치를 잡으러 나섰는데 알고보니 유명 폭력배 두목의 조카였던것. 그 폭력배들은 조카 때문에 싸그리 망하는 운명을 맞게되는데... 예상대로 폭력배들은 아작이 나고 그 조카 녀석도 이 세상 사람이 아니게 된다.

뭐... 말하자면 개와 자동차 때문에 여럿 죽어나가는 좀.. 괴랄한 스토리인데.. 이먼 억지냐 했지만...
킬러들의 세계라는 그런 특수성을 금방 이해하면서 음... 역시 역시라는 감탄사를 하게 되었다.

이번 작품을 보고 있으면 오~ 정말 액션도 화려해서 액션의 새로운 장르를 여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볼만 했다.

그런데 알고 보면 .. 우니나라에도 저런 영화 가 있었는데..다름이 아닌 2010년 원빈의 '아저씨'가  있다.
뭐 보신 분들은 공감 할런지 모르겠지만 액션씬들이 특히 칼로 격투하는 장면이나 총으로 싸우는 장면등은 왠지모르게 비슷한 느낌..

그렇다고, 존윅이 아저씨를 따라 했다는 말은 아니다. 그냥 그렇다는 말이다. ㅋㅋ

솔직히 원빈이 좀 멋있다. 격투씬도 간결하고.. 좀 그랬던듯..

존윅 2 (john wick chapter2)의 내용의 내용을 잠시 스포한다면... 

이 사진이 많은 것을 의미하고 있다.

일단 1편의 끝의 마무리가 있다. 

전반부 몇분을 보면 1편의 모든 내용을 다 알 수 있다. 

감독이 친절하고 대단하다. 

그러곤 조용히 살까하는 존윅에게 누군가가 찾아오고 존윅은 어쩔 수 없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일단 내용이 짜임새가 있다. 억지로 끼워 맞춘 내용이 아니라 아주 그럴듯하게 2편의 이야기가 시작된다는 말이다.

촬영감독이 존윅의 복귀를 마치 영웅의 부활정도로 만들어 주는듯 했고, 여기서 보는 이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주었다.

실제로 키아누 형님은 존윅 촬영을 위해서 실전 총질 연습을 엄청나게 했다고 한다. 딱 보면 자세가 나온다.

킹스맨의 이런 느낌도 있다. 수트가 멋지지??

'용쟁호투' 의 8000개의 거울을 이용한 거울방 격투씬 .... 이 장면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장면이다.


1996년 알파치노, 로버트드니로, 발킬머가 나온 Heat의 느낌도 있다.


영웅본색의 이런 ... 느낌도!!!!

어쩌면 첩혈쌍웅이 더 어울릴지도...

이번 존윅2는 전작은 넘어서는 속편인듯 하다.

오락성이며 스토리며 볼꺼리며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다만 여자들은 키아누 형님때문이라도 볼듯 한데,

악당(?)들 죽이는 장면은 좀 잔인해서 여자들은 안볼듯 하고,

남자들에게는 정말 완전 굿인 영화이다.

그리고, 밀매들은 꼭 봐야 할 영화 인 듯하다.

각종 총기들 권총 소총 나이프등이 다 나오며 

그리고, 전투교본을 보는듯한 총격씩들...격투씬들... 너무나도 재미 있었다.

남자들은 꼭 보세요!!!!

남자들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 그렇다고 야한 장면은 단 한컷도 없답니다.

개인적으로는 10점 만점에 9점!!!

간만에 '머스마'들끼리 가서 보면 나올때 어깨 힘좀 들어 갈 듯 합니다. ^^

로른 토마토도 꽤 평이 좋습니다. 그런데.. 베트맨 레고 무비.. 저게 땡깁니다. ㅎㅎ


끝까지 앉아 있었는데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ㅋ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