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에사는 꽃사랑......
취미 관심/음악이야기

You raise me up ... 한참을 울었던...

by 산에사는꽃사랑 2017. 2. 7.


You raise me up

오페라가수의 꿈을 접고, 35년간 빵을 굽던 마틴은 직장을 잃고, 거리음악가로 다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그리고 그 다음해 "Holland's Got Talent(2010)"에 나가 우승한다. 생애 첫좌절은 그를 세상 반대편에 갖다 놓았고, 두번째 좌절은 그를 다시 제자리에 갖다 놓은 것이다. 그의 노래를 듣고 감동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참 감동적이다.. (참고로 이 MUSIC VIDEO는 "City of Maastricht (NL)"에서의 거리공연을 편집한 것이다)

영혼을 실어서 부르는 노래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듯 하다.
우연찮게 유튜브에서 자동으로 플레이되는 이곡을 듣고 혼자 한참을 울었었다.
나를 일으켜 준다는 저 말이 얼마나 힘이 되는지....
영혼의 힐링이 얼마나 중요한지..

When l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괴로움이 밀려와

my heart burdened be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Then, l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 때까지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I 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I 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취미 관심 > 음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ruso  (0) 2017.02.14
'비가와'  (0) 2017.02.14
허각 5th Mini Album 〈戀書(연서)〉  (0) 2017.01.31
베틀노래  (0) 2017.01.30
수지 - 행복한척 - [2017-01-24]  (0) 2017.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