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에사는 꽃사랑......
삶의 수레바퀴/기록성

24cm 아웃도어용 프라이팬 (리빙홈시스 멀티 후라이팬)

by 산에사는꽃사랑 2017. 3. 24.

(사진만 올려놓고 포스팅 안하고 있다가 정리해서 포스팅함..)

기존에 있던 백마 삽겹살 구이용팬 있는데..

그건 삽겹살 구이용으로는 아주 적합한데, 아웃도어에서 스테이크나 기타 요리 할때 바닥이 올라와 있어서 편안하지가 않았다.

그래서, 스테이크나 생선요리등 아웃도어 요리용으로 팬을 하나 살려고 이리 저리 알아보고 했는데,

찾아보니 크기가 너무 작거나 너무 고가 이거나 그랬다.

그래서, 이리 저리 찾아 보다가 딱 맞는 제품을 찾았다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698786002&xfrom=&xzone=

국산 리빙홈시스 멀티 후라이팬 눈에 들어왔다.

크기 지름이 24Cm이고... 손잡이 분리형.. (실제로 외경은 25~26가량 되는듯)

금액은 8,900원이고 손잡이는 7,900원 인데.. 이래 저래 쿠폰 먹이면 16,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했다.

배송비는 별도임..

아웃도어용 제품들은 가격이 다들 비싼데, 이미 샀던 백마 삽겹살구이용 후라이팬(블랙티타늄 코팅)은 6만원돈 되는 가격이었는데,

이건 16,000원 정도니 괜찮은 가격이었다. 핸들도 분리되고 해서 배낭에 쉽게 들어 갈수 있었다.

기본적으로 5중 다이아몬드 코팅이 되어 있어서... 눌러 붙거나 부식되거나 하지 않을듯 하고 뭐..기본 기능을 할것 같고

다만, 핸들이 좀 무거운게 흠임..ㅎㅎㅎ

테팔이나 이런데 있는 핸들과 거의 동일한 기능이라서 다른 타 팬에도 사용이 가능할듯 했다.

그리고, 따로 케이스가 있으면 좋을텐데 케이스가 없어서 좀 불편할듯하고 이건 뭐 다른 케이스를 하나 만들어 사용하면 될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