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에사는 꽃사랑......
삶의 수레바퀴/좋은글들

나에게 인연이 그런 인연이기를..

by 산에사는꽃사랑 2016. 8. 25.

법정스님/귀한인연이길

진심어린맘을주었다고해서
작은정을주었다고해서
그의거짓없는맘을받았다고해서

그의깊은정을받았다고해서

내모든것을걸어버리는
깊은사랑의수렁에빠지지않기를..

한동안이유없이연락이없다고해서
내가그를아끼는만큼
내가그를그리워하는만큼

그가내게사랑의관심을
안준다고해서쉽게잊어버리는
쉽게포기하는그런
가볍게여기는인연이아니기를..

이세상을살아가다
힘든일있어위안을받고싶은
그누군가가당신이기를
그리고나이기를

이세상살아가다기쁜일있어
자랑하고싶은그누군가가
당신이기를그리고나이기를..

이세상다하는날까지
내게가장소중한친구
내게가장미더운친구
내게가장따뜻한친구라고
자신있게말할수있는이가
당신이기를그리고나이기를..

이세상다하는날까지
서로에게위안을주는
서로에게행복을주는
서로에게기쁨을주는

따뜻함으로기억되는이가당신이기를
그리고나이기를

지금의
당신과나의인연이그런인연이기를



-법정 스님 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