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에사는 꽃사랑......
취미 관심/음악이야기

5월달에 나온 새앨범들...

by 산에사는꽃사랑 2017. 5. 19.

최근 음악을 많이 못듣고 있다가.

오늘 새로나온 앨범들을 주욱 찾아서 듣고 있는데..

너무 좋은거다..ㅎㅎ

.

.

오늘 덥네..밤인데.. 왜 이렇지???

오늘 나온 경호 형님 새엘범...N0.10 공존 Part2 ...고맙기만 하다..

로이킴..... ㅎㅎㅎ

어반자카파 새 앨범이다. '혼자' 가사가.. 참.... 카스뮤직에도 넣어놓았다.

임창정의 새 싱글... 그대 내게 말하길...


허밍어반스트레오....hide and Seek

싸이 8집... New Face & I love it.. 개인적으로 New Face가 좋은듯..

문영진 ,,,Genghis .. 왠지 머지.. 불교음악 같기도 하고.. 뭔가..괴랄하다.. ㅎㅎㅎㅎ

Flower 와 Serenade in E.. 내가 좋아하는 이루마다.. 십몇년전 그 느낌 그대로 좋아하는 아티스트다.

뭔 말이 필요해....I U지~ ^^

리틀 임재범... 한동근이다... ^^